티스토리 뷰

정말 기대되는 드라마가 방송예정이라 기쁜마음으로 포스팅하기위해 왔어요. 원래 전편만큼 재미있는 후편은 없지만 이번은 예외가 될듯합니다. 


전편에 멋진 배우 김상중씨와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그리고 강예원 그리고 여러배우들이 훌륭한 연기로 멋지게 꾸며냈었죠. 그리고 범죄라를 이용해 범죄자를 잡는다는 신박한 스토리로 또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후편으로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라고 나왔어요. 배우들은 대부분 바뀌었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됩니다. 



한동화 연출, 한정훈 극본, 앞서 나쁜녀석들과 38사기동대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더더더욱 기대가 많이 되구요. 엄청난 캐스팅으로 더더더 기대가 많이 됩니다. 



프로그램 소개를 보면

 '정의'보다 '돈'과 '출세'가 우선하는 대한민국.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나쁜 사람은 벌을 받기를 원한다.

판을 짜는 검사, 전직조폭, 또라이 형사 등이 한팀이 되어

부패한 기득권 집단에 통쾌한 한방을 날린다.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극한의 카타르시스!


살고 싶으면 이판에서 나가



나쁜놈 잡는 <나쁜 녀석들>


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뭔가 도덕적 정의에 잡혀있어서 마음속 깊은곳에서 하지 못한것들을 긁어줘서 더 재미있는건지도 모르겠어요. 대화안통하고 나쁜짓 많이하는사람들은 똑같이 당하게 해야하지만 현 사회에서는 감옥가는게 최선의 방법이니 뭔가 찜찜하잖아요. 어린아이를 무참히 성폭행하고 조만간 나오는 사람처럼요...(ㅅㅂ)






무튼 아까부터 어마어마한 캐스팅이다 배우들이 기대된다고 했는데 어떤배우들이 어떤역할을 맡았는지 한번 살펴볼께요.



먼저 박중훈! 

우제문 역을 맡았고 물불 안가리는 검사로 나옵니다. 서원지검 검사로 정의를 부르짖지만 그 방법이 상당히 과격한 검사죠. 지방대 출신에 집안도 평범하고 깡다구만 있는 전형적인 영화에서 주인공으로 나오는 검사죠.ㅋㅋ 이런 그에게 이명득 검사장이 서원시 최고의 기업가인 조영국을 체포하라고 오더리를 내리게 되고 우제문은 하나 둘 나쁜녀석들을 모으기 시작하죠. ㅋㅋ 아 그냥 이것만 봐도 재미있을 스토리 ㅋㅋ



두번째 주진모!

허일후 역을 맡았고 과거를 숨기고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요. 시장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주인인데 시장식당주인치고는 잘생겼네요. 외모만큼 싸움도 잘해서 상인들을 괴롭히는 동방파와 맞싸우며 시장상인들을 보호하죠. 우제문과 힘을 합쳐 동방파로부터 상인들을 지켜주려해요. 


세번째 양익준!

장성철 역을 맡았고 이구역의 또라이 형사죠. 예전 똥파리 영화보고 대게 인상적이었었는데 이제 드라마에서 보게되네요. 기대되요. 장성철은 98년 아시안게임 복싱특채로 선발된 강력계 형사구요. 승진에 대한 욕망도 없고 정의수호의지도없는 그에게 조영국을 잡든 동방파가 무너지든 상관없어요. ㅋㅋㅋ비리와 불법, 폭력등 법의 경계를 넘기 일수인 그의 목표는 오직하나! 최대한 많은 돈을 모으는것이죠. 참,,,정말 그냥 또라이 형사네요 ㅋㅋㅋ



네번째 김무열!

노진평 역을 맡았고 판에 뛰어든 신입검사에요. 이제막 서원지검으로 발령받은 3년차 신입검사죠. 신입검사 시절 겪은 사건을 계기로 현장 수사를 안해도 되는 '기획통'이 되기로 마음먹죠. 그런데 서원지검으로 출근한 첫날 어딘가 이상함을 느껴요. 누구나 그렇듯 그때는 미처 못알아 차렸죠. 이 모든 것이 덫이었음을,,ㅋㅋ



다섯번째 지수!

한강주 역을 맡았고 복수심만 남은 형받이에요. 다른 사람의 형을 대신 살아주고 거액의 돈을 챙기는 속칭 '형받이' 동방파 보스인 하상모와의 어린 시절 인연을 계기로 조영국의 죄를 대신하여 감옥에 가게되요. 나쁜놈들이 그렇듯 출소후에 마주한 것은 약속된 보상이 아닌 잔인한 배신!! 아무것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나쁜녀석들과 함께 피의 복수를 시작해요. 피의 복수,, 무섭네요 ㅠㅠ



그외 서원시장의 배상도역의 송영창, 서원지검장 이명득역의 주진모(동명이인이에요 ) 서원지검 차장검사 반준혁역의 김유석, 서원지검 소석 수사관 신주명역의 박수영, 중부경찰서 소속형사로 파트너 장성철과 함께 우제문을 돕는 화끈한 형사 양필순역의 옥자연, 그리고 현성그룹의 회장이자 과거 동방파 보스의 조영국역을 맡은 김홍파, 조영국의 오른팔 현재 동방파 보스의 하상모역을 맡은 최귀화, 그리고 미인 장신영씨는 조영국의 세무사 김애경 역을 맡았어요. 




기대됩니다. 나쁜녀석들 : 악의도시 모두모두 첫방 본방사수합시다. 






댓글